광진구는 "건대역 인근 롯데백화점 스타시티점 앞에서 중소기업 제품을 구민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광진구 기업홍보관'을 설치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구만의 기업홍보관을 설치 및 운영함으로써 지역 내 벤처, 중소기업에 제품과 기업이미지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기업의 인지도 향상과 판로 확대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새로 설치된 기업홍보관은 가로 3.8m 세로 2.8m 높이 3.3m 규모로, 약 3.2평 남짓한 공간으로, 연중 오전 7시~자정까지 운영한다.

이에 앞서 지난 해 11월 홍보관에 제품 전시 및 홍보 영상 송출을 희망하는 업체를 지난 11월 선정한 결과, 리더스코스메틱과 라오라오 등 12개 업체 제품을 전시하고 55인치 옥외형 TV에서 10개 업체 영상을 송출하고 있다.

또한, 지역 내 30여 개 중소기업체의 생산제품을 직접 홍보하기 위해‘중소기업제품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구청 민원복지동 출입구 1개소 외에 주민들의 접근성이 높은 중곡1동주민센터 정문 로비와 구민체육센터 입구에 추가 설치해 연중 운영하고 있다.

김선갑 구청장은 "기업홍보관이 기업홍보에 도움이 되고 나아가 판로 연계를 통해 매출도 올라가서 향후 일정 매출액 이상의 중견기업 또는 대기업만 입점할 수 있는 백화점에 들어갈 수 있을 정도의 더 큰 기업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