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뮤지컬 '위윌락유 We will rock you'<br>
사진=뮤지컬 '위윌락유 We will rock you'

영국의 전설적인 록밴드 '퀸(Queen)'의 주옥 같은 명곡들을 토대로 만든, 영국 웨스트엔드 뮤지컬 <위윌락유 We will rock you>가 드디어 한국에 상륙한다.

뮤지컬 '위윌락유(We Will Rock You)' 공연에 대해 영국의 Queen측, 월드와이드 판권을 소유한 미국T사 등과 함께 오랜 시간의 협의를 통해 '엠에스콘텐츠 그룹'이 한국의 라이스 권한을 4년간 취득하게 되었다.

뮤지컬 '위윌락유,  Musical We will rock you' 는 '보헤미안 랩소디', 'We will rock you', 'We are the champion' 등 퀸의 히트곡 24곡이 포함된 영국 웨스크엔트 뮤지컬로서 퀸의 기타리스트였던 브라이언 메이와 드러머였던 로저 테일러가 작품에 참여해서 퀸의 노래가 가진 전설의 노래들을 뮤지컬로 재탄생 한 작품으로 2002년 5월 런던 웨스트엔드에서 장기공연 당시 330만명 이상이 관람했고 호주, 스페인, 미국, 러시아, 독일, 일본, 남아프리카공화국, 스위스, 캐나다 등 15개국에서 600만명 이상이 이 작품을 관람하였으며,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성공신화로 현재 전 세계적으로 가장 관심이 높은 뮤지컬이다.

국내 라이선스를 취득한 '엠에스콘텐츠 그룹'은 국내에서는 하반기 퀸 상설공연장을 마련, 국내 뿐 아니라 아시아 시장까지 퀸의 음악과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로 새로운 퀸의 역사를 다시 쓰겠다는 야심찬 포부를 밝혔다.

"나는 스타가 되지 않을 것이다, 전설이 될 것이다"라는 프레디 머큐리의 공언은 현실이 되어 전 세계를 다시 감동의 물결로 이끌었다.

전설의 사운드 <Queen>의 음악을 듣고 부르고 즐길 준비가 되었는가? 뮤지컬 <위윌락유 We will rock yoy>가 또 다른 전설로 다가오고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