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신곡 'FANCY(팬시)' 개인 티저의 마지막 주인공 다현, 채영, 쯔위가 '심쿵 비주얼'로 팬심을 저격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1일 0시 JYP와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FANCY YOU(팬시 유)' 콘셉트가 담긴 개인 티저 이미지 3장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9일 나연, 정연, 모모부터 10일 사나, 지효, 미나에 이어 다현, 채영, 쯔위가 마지막을 장식했다.

티저 속 다현은 오묘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고, 채영은 어깨라인을 드러내고 과감한 색상의 원피스를 소화해 도도한 표정과 함께 키치한 매력을 발산했다. 쯔위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며 '황금 막내'다운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는 22일 미니 7집 'FANCY YOU'와 타이틀곡 'FANCY'를 발매하는 트와이스는 새 비주얼 콘셉트를 담은 티저 이미지뿐만 아니라 수록곡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하는 트랙리스트 티저를 선보이고 있다.

JYP는 10일 0시 신보 'FANCY YOU'의 수록곡 명을 공개했는데 이어 11일 0시에는 멤버들의 이름이 올라간 작사, 작곡 크레딧 정보를 오픈했다. 이번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미니 7집의 3번 트랙 'GIRLS LIKE US(걸스 라이크 어스)', 4번 트랙 'HOT(핫)', 5번 트랙 'TURN IT UP(턴 잇 업)', 6번 트랙 'STRAWBERRY(스트로베리)'에 각각 지효, 모모, 사나, 채영이 작사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아울러 타이틀곡 'FANCY'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CHEER UP(치어 업)', 'TT(티티)', 'LIKEY(라이키)' 등 트와이스의 여러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인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아 다시 한 번 히트 영광을 재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