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 호프 클럽' 첫 단독 내한공연 포스터
사진='뉴 호프 클럽' 첫 단독 내한공연 포스터

강렬한 중독성의 사운드와 패기 넘치는 에너지로 전세계 수많은 팬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핫한 브리티시 보이밴드 뉴 호프 클럽(New Hope Club)이 6월 15일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첫 단독 내한공연을 갖는다.

조지 스미스(George Smith, 기타 및 보컬), 블레이크 리차드슨(Blake Richardson, 기타 및 보컬), 리스 비비(Reece Bibby, 베이스 및 드럼)로 구성된 뉴 호프 클럽은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가창력과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팝과 락을 동시에 소화해내는 이들은 완벽한 퍼포먼스와 비주얼, 그리고 가창력까지 갖추고 있어 전세계적으로 눈길을 받고 있는 실력파 3인조 밴드이다.

더 뱀프스(The Vamps) 투어 오프닝에 서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이들은 2017년  첫 데뷔 앨범 '웰컴 투 더 클럽(Welcome to the Club)'을 발표했다. 데뷔 직후 빌보드의 '넥스트 빅 사운드' 차트에 무려 10주간 머물며 신인답지 않은 기세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2018년 발매된 앨범 '웰컴 투 더 클럽 파트 2(Welcome to the Club (Pt. 2)'는 영국과 네덜란드를 포함한 무려 10개국의 아이튠즈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올해 2월 발표한 싱글 '퍼미션(Permission)'은 중독적이고 짜임새 있는 멜로디로 이들의 뛰어난 음악성을 입증하며 추후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한편, 티켓 예매는 4월 23일 화요일 낮 12시 멜론티켓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프라이빗커브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