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배우 임수정의 햇살 미소가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연출 정지현, 극본 권은솔, 제작 화앤담픽처스)에서 일을 열정적으로 사랑하는 워커홀릭 ‘배타미’역으로 분한 임수정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14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수정은 크림 컬러의 재킷을 입고 다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한 그는 살짝 올라간 입꼬리에 브이(V) 포즈로 싱그러운 매력을 뽐내며, 하얀 피부와 오목조목한 이목구비로 심쿵 비주얼을 선사했다.

이어지는 사진 속 임수정은 카메라를 향해 반달 눈웃음과 함께 한 손으로는 입을 살짝 가려 수줍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의 살짝 휘어진 눈은 보는 이들마저 기분 좋은 미소를 짓게 만들기도. 뿐만 아니라 임수정은 네이비 컬러의 재킷에 레드 셔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는 턱을 괸 채, 어딘가를 응시하며 은은한 미소를 지어 보여 눈길을 끈다. 이처럼 임수정은 촬영 현장에서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으며, 촬영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고 있다는 후문.

임수정은 극중 당당하고 프로페셔널한 ‘배타미’역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그는 일에서만큼은 지기 싫어하고 승부욕이 넘치는 캐릭터지만 사랑 앞에서는 약해지기도 하고, 망설이기도 하는 모습으로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임수정을 비롯해 장기용, 이다희, 전혜진 등이 출연하는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