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에디케이

(서울=포커스투데이) 이아름 기자 = 배우 손병호가 연이은 작품 캐스팅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소속사 가족이엔티는 18일 배우 손병호가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극본 유희경, 연출 김근홍,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에 캐스팅되었다고 전했다.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연출 김근홍/ 극본 유희경/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은 오로지 자신의 이득을 쫓아 '법꾸라지'를 돕던 마이웨이 변호사가 사고로 다른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180도 달라진 인생을 살게 되면서 자신의 삶을 돌아보게 되는 짜릿통쾌 리빌딩 판타지로 손병호는 극중 건설기업 백금건설 대표 장도식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2019년 상반기 연일 바쁜 행보로 꾸준히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는 손병호는 올해 들어 상반기에만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KBS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SBS ‘해치’,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하라는 일은 안하고’ 등 여러작품을 마무리했으며 얼마전 tvn ’위대한 쇼’ 캐스팅 소식에 이어 MBC ’웰컴2라이프’까지 연이은 캐스팅 소식과 바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손병호는 소속사를 통해 “재밌고 신선한 소재의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어 기쁘다. 장도식이라는 매력적인 캐릭터에 끌려 작품을 선택하게 되었다”며 “도식 캐릭터를 위해 많이 고민하고 준비하였으니 재밌게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우 손병호는 장르마다 탄탄한 연기내공으로 때로는 묵직하게 때로는 부드럽게 때로는 코믹한 모습으로 다양한 연기를 펼치며 전세대를 아우르는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과연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지 한층 더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오는 7월 말 ‘검법남녀2’ 후속으로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