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뮤지컬 '스쿨 오브 락' 썸머 락 페스티벌

(서울=포커스투데이) 김소희 기자 =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가 여름을 맞아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버거헌터와 함께 무더위를 날려버릴 즐거움을 선사할 '썸머 樂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썸머 樂 페스티벌'은 프리미엄 푸드홀 '푸드엠파이어'와 아메리칸 프리미엄 수제 버거 '버거헌터' 여의도 IFC몰점 방문객을 대상으로 <스쿨 오브 락> 한정판 투명 부채를 증정한다. 작품의 주인공인 듀이의 익살스러운 표정을 살린 투명 부채로 보기만 해도 즐거움을 자아낸다. 또한 매장 내에는 <스쿨 오브 락> 존도 마련 되어있어 눈길을 끈다.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정판 부채와 함께 푸드엠파이어 또는 버거헌터에서 보낸 즐거운 시간이나 메뉴를 SNS에 업로드하면 <스쿨 오브 락> 공연 관람권, 타바론 티 세트, 아워홈 A1 멤버십 포인트 등 총 75명에게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계자는 "무더위를 피해 IFC몰 푸드엠파이어와 버거헌터를 방문하는 고객 분들께 유쾌한 이벤트로 즐거운 여름을 선사할 수 있어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썸머 樂 페스티벌'은 7월 3일부터 8월 4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한편,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는 8월 25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 후 9월 부산 드림씨어터, 대구 계명 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