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11-21 23:37 (목)
TOP
몬스타엑스, 英 TV 쇼 '굿모닝 브리튼' 생방송 출연
몬스타엑스, 英 TV 쇼 '굿모닝 브리튼' 생방송 출연
  • 이아름 기자
  • 승인 2019.07.11 2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스타쉽

(서울=포커스투데이) 이아름 기자 = 몬스타엑스가 영국 유명 아침뉴스 프로그램 '굿모닝 브리튼'(Good Morning Britain)에 전격 출연한다.

영국의 주간 텔레비전 및 라디오 프로그램 안내 매거진 '라디오 타임스'에 따르면 "몬스타엑스는 오늘 11일(이하 현지 시각) 영국 ITV 채널의 아침 뉴스 프로그램 '굿모닝 브리튼'에 생방송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굿모닝 브리튼'은 지난 2014년부터 영국 ITV를 통해 방송 중인 아침 뉴스 프로그램으로써 영국 기자 출신 방송인 피어스 모건이 다양한 분야의 최신 뉴스를 다루고있다. 샤키라, 엘튼 존, 제니퍼 애니스톤, 주드 로, 칼리드 등 할리우드 유명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는 등 현지 시청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유럽 5개 도시를 아우르는 2019 MONSTA X WORLD TOUR <WE ARE HERE>(위 아 히어) 유럽투어에 돌입, 지난 9일 영국 런던 SSE 아레나 웸블리(The SSE Arena, Wembley)에서 성공적으로 런던 공연을 마쳤다.

이를 이어 몬스타엑스는 '굿모닝 브리튼'에 출연, 영국 공연에 관해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 최근 전세계를 무대로 활약하고 있는 글로벌 활동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함께 나누며 유쾌한 시간을 함께 보낼 계획이다. 

특히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한국 아티스트로써는 몬스타엑스가 처음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 이번 출연은 몬스타엑스를 오랫동안 기다리던 현지 팬들에게 투어 공연에 이어 큰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몬스타엑스(셔누, 원호,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 는 지난 4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오세아니아, 유럽, 북남미 전세계 20개 도시 23회 공연의 월드투어 'WE ARE HERE’를 순항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