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8-13 09:42 (화)
TOP
어린이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 동덕여대 공연예술센터서 개막
어린이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 동덕여대 공연예술센터서 개막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07.23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어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 포스터

(서울=포커스투데이) 김소희 기자 = 극단<서울>이 선보이는 48번째 정기공연, 어린이 영어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제작: 극단서울, 예술감독: 이정희)가 오는 8월8일(목)~11(일)일 대학로에 위치한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센터에서 공연된다.

극단<서울>은 1995년 창단된 극단으로 국내에서 매년 2회의 정기공연과 특별공연 그리고 해외공연을 진행해 왔다.

무더운 여름, 선보이게 될 영어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는 도로시와 함께 꿈을 찾아 떠나는 신나는 도전과 모험의 이야기를 극단<서울>만의 색깔로 재탄생 되었다.

위대한 마법사 오즈를 찾아가는 도중 도로시와 토토는 생각할 줄 모르는 허수아비, 아무런 감정을 느낄 수 없는 양철 나무꾼, 엽기 토끼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겁쟁이 사자를 만난다. 허수아비는 지혜를, 양철나무꾼은 마음을, 사자는 용기를 얻기 위해 도로시와 함께 오즈를 만나러 가는 이야기이다.

극단<서울>의 영어뮤지컬 <오즈의 마법사>가 기대를 모으는 이유는 성인배우가 아닌 미래 문화를 책임질 아동, 청소년 배우들이 공연을 펼친다는 것이다. 전문 배우 못지않은 열정을 지닌 아동 청소년 배우들의 열연에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신나는 라이브 밴드의 음악과 독창적인 안무들로 어린이와 가족 관객들에게 올여름 색다른 경험이 되길 기대한다.

한편,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극단 <서울>의 영어뮤지컬 “오즈의 마법사” 는 오는 8월8(목)일~11(일)일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센터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