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9-22 13:28 (일)
TOP
비X소유, 콜라보곡 '시작할까, 나' 녹음실 현장 사진 공개
비X소유, 콜라보곡 '시작할까, 나' 녹음실 현장 사진 공개
  • 이아름 기자
  • 승인 2019.09.10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스타쉽

가수 비와 소유가 콜라보곡 '시작할까, 나'의 녹음실 스포일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와 'K-POP 콜라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9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THE LOVE OF AUTUMN '시작할까, 나'의 녹음실 스포일러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비와 소유가 진지한 면모를 드러내며 곡 녹음에 임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끈다. 비는 편안한 캐주얼 패션을 바탕으로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소유는 눈을 감은 채 환한 미소와 함께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보여준다. 작업에 몰두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앞으로 선보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펩시와 스타쉽의 진행 아래 이뤄지는 '2019 펩시 K-POP 콜라보 프로젝트'에서는 그간 빅스의 라비와 홍빈, 여자친구의 은하, 몬스타엑스의 형원, 옹성우 등 K팝의 인기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며 높은 화제성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를 이어 프로젝트에 합류한 비와 소유는 최근 공개한 신곡 '시작할까, 나'의 커밍순 영상을 통해 한층 더 특별한 협업을 예고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더욱이 비는 독보적인 퍼포먼스가 더해진 강렬한 색깔의 음악부터 부드러운 감성까지 모두 소화하며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 반열에 올랐고, 소유는 정기고와 '썸', 매드클라운과 '착해 빠졌어', 권정열과 '어깨', 백현과 '비가와' 등 다양한 아티스들과 협업해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콜라보의 여신의 존재감을 뽐냈던 만큼 새롭게 시작되는 콜라보에 대한 궁금증이 날로 배가되고 있다.

두 사람의 색다른 만남에 신곡 '시작할까, 나'는 어떠한 색깔의 음악으로 탄생돼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비와 소유가 선보이는 펩시와 스타쉽 '2019 펩시 K-POP 콜라보 프로젝트' THE LOVE OF AUTUMN '시작할까, 나'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