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10-22 17:01 (화)
TOP
 뮤지컬 '스위니토드', 조승우 연습 현장 공개
 뮤지컬 '스위니토드', 조승우 연습 현장 공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09.27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니토드' 연습 현장 조승우(제공/오디컴퍼니)

뮤지컬 <스위니토드>가 오는 2일 프리뷰(Preview) 공연과 4일 본 공연 개막을 앞두고 연습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연습 현장 사진에는 조승우, 홍광호, 박은태, 옥주현, 김지현, 린아 등 각 캐릭터로 분한 배우들이 완벽에 완벽을 기하며 연습에 매진하는 모습들이 담겨 있다. 특히, ‘스위니토드’ 역의 조승우, 홍광호, 박은태는 사랑하는 아내와 딸을 그리워하는 애틋한 모습부터 오로지 복수만을 생각하며 기꺼이 악행도 저지르는 광기 어린 모습까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러빗부인’ 역의 옥주현, 김지현, 린아 역시 완벽하게 캐릭터에 몰입하며 무대 분장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마치 실제 그 인물인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 만큼의 열연을 펼쳤다. 그 밖에도 김도형, 서영주, 임준혁, 신주협, 신재범, 최서연, 이지수 등 믿고 보는 최고의 실력파 배우들의 현장감 넘치는 연습 사진은 뮤지컬 <스위니토드>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킨다.

뮤지컬 <스위니토드>는 19세기 영국을 시대적 배경으로, 한때 아내와 딸을 보살피는 가장이자 건실한 이발사였던 벤자민 바커가 15년의 억울한 옥살이를 마치고, 그를 불행으로 몰아넣은 터핀 판사와 세상을 향해 복수를 펼치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브로드웨이 사상 가장 혁신적인 작곡가로 손꼽히는 스티븐 손드하임의 역작으로 스토리라인에 따라 펼쳐지는 다양한 상황과 인물의 감정을 고조시키는 수준 높은 음악이 돋보인다.

2019 뮤지컬 <스위니토드>는 ‘스위니토드’ 역의 조승우, 홍광호, 박은태, ‘러빗부인’ 역의 옥주현, 김지현, 린아, ‘터핀 판사’ 역의 김도형, 서영주를 비롯해 주목 받는 신예 배우 임준혁, 신주협, 신재범, 최서연, 이지수 등 화려한 캐스팅과 함께 새롭게 달라진 무대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로덕션을 예고하며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뮤지컬 <스위니토드>는 2019년 10월 2일부터 3일까지 이틀간의 프리뷰 공연을 선보인 후, 4일부터 본 공연에 돌입해 2020년 1월 27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하나티켓, 예스24, 인터파크, 샤롯데씨어터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