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2K, NBA 2K20

2K와 나이키는 NBA 2K20의 새로운 마이플레이어 네이션(MyPLAYER Nation) 모드를 비롯해 NBA 시즌과 함께 시작하는 ‘NBA 2K20 X 나이키 게이머 익스클루시브 프로그램(Nike Gamer Exclusive Program)’을 공개하고 체험판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마이플레이어 네이션은 플레이어들이 커뮤니티의 일부가 되어 같은 팀에서 뛰고 있는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실제 마이플레이어 팀을 대표하게 되는 새로운 시즌 모드다.

이 모드는 NBA 일정에 맞춰 경기에 참여할 수 있으며, 팀의 승리 비율에 따라 커뮤니티 내에 팀의 순위가 결정된다.

특히, 마이플레이어를 두 배로 성장시킬 수 있으며, 게임에서 착용할 수 있는 나이키 게이머 독점 스니커즈 등 다양한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오는 10월 29일에 첫 번째 도전 과제가 시작되며 다른 신발들은 2020 NBA 올스타, NBA 플레이오프, NBA 파이널 등 NBA 시즌의 주요 순간에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나이키 게이머 익스클루시브 스니커즈는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또는 닌텐도 스위치에서 NBA 2K20 게임 속 도전 과제를 완료한 플레이어에게만 제공되며 PC 플레이어는 이용할 수 없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