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구FC

일요일 저녁 대팍에서 할로WIN데이 파티가 열린다. 

대구FC가 오는 3일(일) 오후 6시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리는 전북현대와의 하나원큐 K리그1 2019 파이널A 36라운드 경기에서 할로WIN데이 컨셉으로 다양한 홈경기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하늘색 할로윈 코스튬 관중 대상 김대원· 정승원 포스터, 핀버튼 등 증정

이날 홈경기는 할로WIN 컨셉에 맞춰 ‘하늘색 할로윈 코스튬’이 드레스 코드다. 하늘색 할로윈 코스튬을 한 관중들에게만 주어지는 기념품이 있다. 대승라인(김대원, 정승원)의 모습이 담긴 할로WIN데이 포스터와 핀버튼이다. 수량은 포스터 500장(친필사인 100장 포함), 핀버튼 8,000개로, 경기 당일 4시부터 팀 스토어 앞에 마련된 행사부스에서 선착순 제공될 예정이다.

◆하늘색 야광뿔 머리띠, 타투 스티커 증정

미처 하늘색 아이템을 준비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대구는 하늘색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날 S,E,N석 입장게이트 통과 시 선착순 5,000명에게 하늘색 야광뿔 머리띠를 제공하며, 오후 4시부터 팀스토어 옆에 마련된 행사부스에서 선착순 9,000명에게 타투스티커를 증정한다.

◆조카(조커 리카) 포토존 운영

조커 분장을 한 마스코트 리카(이하 조카)가 이날 경기장 곳곳을 돌며 하늘색 할로윈 코스튬을 한 팬들에게 조카 가면과 사탕을 선물한다. 조카 이벤트 포토존도 운영 중이다. 포토존은 조카를 입체적으로 구성해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3일(일)까지 포토존 세 곳(EPLC[이플릭]/ 메가박스 대구[칠성로]/ DGB대구은행파크 팀스토어 앞)을 모두 방문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인 ‘#조커리카, #대구FC, #할로윈’과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곧 출시될 리카 인형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6일(수)이며, 당첨될 경우 해당 계정에 개별 DM을 보내 알릴 예정이다.

◆츠바사 팬 사인회 실시

할로WIN데이를 맞이해 팬 사인회도 마련됐다. 이날 오후 5시부터 5시 30분까지 중앙광장에서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츠바사 팬 사인회를 갖는다. 당일 티켓 소지자(시즌권 포함)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사진 촬영은 불가하다.

그 외 하프타임에는 경품 추첨을 통해 창홍 냉장고를 증정하며, 대팍 나이트 라이트쇼, 치어리더 공연, 고바슨 발칸 타임, 빅토 인형 판매 부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