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11-21 23:37 (목)
TOP
'청일전자 미쓰리' 이혜리의 각성!..청일전자 팀워크도 UP!
'청일전자 미쓰리' 이혜리의 각성!..청일전자 팀워크도 UP!
  • 이아름 기자
  • 승인 2019.11.0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청일전자 미쓰리’ 캡쳐

혜리가 지난주 tvN ‘청일전자 미쓰리’에서 엄현경(구지나 역)을 향한 묵직한 돌직구를 던지고, 대표로서 각성하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6일 방송된 13회에서는 이혜리(이선심 역)의 열의를 접한 청일전자 직원들까지 청소기 판매에 몰두하는 모습을 보이며 직원들의 팀워크를 끌어올린 그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이선심(이혜리 분)은 회사를 인수하겠다며 찾아온 구지나(엄현경 분)와 성후실업 이사를 매몰차게 쫓아냈고, 이를 목격한 직원들 또한 이에 동조하며 회사를 일으키기 위한 마지막 수단인 청소기 무료체험 이벤트에 열정을 불태웠다. 결국 청소기의 반품률이 단 7%를 기록하며 이벤트는 성공을 거뒀다.

이로써 자신감을 얻은 선심은 계속해서 회사 인수를 추진하는 박도준(차서원 분)에게 “현실적으로 어렵다는 건 아는데요, 아직 정해진 건 아무것도 없잖아요. 아직 끝까지 해보지도 않았고요. 저희 남은 사람들끼리 그냥 진짜 열심히 한번 해보려고요”라며 함께 최선을 다한 동료들에 대한 의리와 대표로서의 책임감을 드러냈다.

대표인 이선심의 강한 의지에 더불어 그동안 무기력했던 동료들도 자신이 맡은 일에 의욕을 보이기 시작했다. 청일전자의 청소기가 대형 가전제품 마트에 입점했고, 홈쇼핑 런칭까지 따내며 승승장구하기 시작한 것.

이처럼, 극 초반 이름만 대표였던 이혜리는 본인의 성장은 물론 주변인까지 변화하게 하는   존재감을 보여줬다. 그의 의지와 끈기가 회사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며 부도 위기의 청일전자에 회생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이혜리가 TM전자의 방해공작에 어떻게 맞서 싸울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이혜리의 선한 영향력으로 사이다 전개를 시작한 tvN ‘청일전자 미쓰리’ 14회는 오늘(7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