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포커스투데이 DB

그룹 몬스타엑스가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했다.

몬스타엑스는 7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FOLLOW'(팔로우)로 1위에 오르며 두 번째 트로피를 손에 얻었다. 이로써 지난 5일 SBS MTV '더 쇼'에 이어 또 한 번 1위를 기록하며 음악방송 2관왕을 차지하게 됐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담은 'FOLLOW' 무대로 폭발적인 에너지의 매력을 자랑했다. 특히 다채로운 색깔의 벨벳 셔츠로 화려하게 의상을 차려입고, 매혹적인 무대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흥 넘치는 경쾌하고 시원한 멜로디에 더해진 멤버들의 파워풀한 칼군무는 시선을 압도했다.  

더욱이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2관왕에 오른 몬스타엑스는 "저희가 받기 과분한 상인 것 같은데 몬베베(공식 팬클럽)가 더 열심히 하라고 주신 상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하겠다"면서 "몬베베랑 몬스타엑스는 무너지지 않을 거니까 앞으로도 몬스타엑스랑 같이 갔으면 좋겠다.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남은 한 해는 모두 행복한 날들로 채워갔으면 좋겠고, 몬베베 여러분만 생각하면서 앞으로 열심히 하겠다"고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타이틀곡 'FOLLOW'로 오늘(8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 무대에 오른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