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울림 엔터테인먼트 ]

걸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가 데뷔 5주년을 맞이해 비하인드 컷을 깜짝 공개했다.

12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러블리즈 데뷔 5주년을 맞아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쌀쌀해지면 떠오르는 우리의 러블리즈♥’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러블리즈는 팀 특유의 분위기가 돋보이는 청순하고 비비드한 색감의 의상을 입고 각자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피크닉에 온 것 같은 청량한 정원 속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의상은 어느덧 데뷔 6년 차를 맞이함에도 불구하고 ‘청순돌’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화사한 이미지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얀색 드레스를 입고 꽃이 가득한 배경으로 한 이미지는 특유의 청순한 이미지를 보여주며 러블리즈만의 청초한 매력을 선보여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지난 2014년 11월 12일 데뷔앨범 ‘Girls’ Invasion’ 타이틀곡 ‘캔디 젤리 러브(Candy Jelly Love)’ 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딘 러블리즈는 ‘아츄(Ah-Choo)’, ‘지금, 우리’, ‘그날의 너’, ‘종소리’ 등 수많은 히트곡과 함께 ‘대한민국 대표 청순돌’ 타이틀을 얻으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