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강원FC

강원FC(대표이사 박종완)가 2019 시즌 마지막 홈경기에 다양한 이벤트로 관중을 맞이한다.

강원FC는 오는 23일 하나원큐 K리그1 2019 37R 대구FC를 홈으로 불러 마지막 홈경기를 치른다. 올 시즌 강원FC는 대구를 상대로 승리를 챙기지 못했다. 이번 경기 대구를 잡고 설욕해 홈 관중 앞에서 유종의 미를 거둔다.

가장 먼저 관중을 맞는 장외 행사장에는 경기장에 일찍 와야 할 이유가 가득하다. 포토부스에서 경기장을 함께 찾은 지인 혹은 선수와 함께 촬영할 수 있다. MD 숍에서는 구매자가 직접 할인권을 뽑아 상품을 할인받을 수 있는 ‘랜덤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30%부터 최대 90%까지 파격적인 할인으로 창고 대방출에 나선다.

또한, 선착순 이벤트로 포토카드, 차량용 스티커, 스트랩 키링, 핫팩, 물티슈, 일회용 마스크 등 기념품을 준비했다. 기념품은 장외 행사장과 입장 게이트에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에어바운스와 보드게임, 페이스페인팅, 팬사인회가 홈 관중을 기다린다.

이날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은 W석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수험생은 매표소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된다. 경기 시작 전 지난 10월 20일 리그 통산 100경기를 달성한 이영재의 기념식을 진행한다. 이영재는 강원FC로 이적 후 11경기에 출전해 6골 4도움을 하며 팀의 에이스로 자리 잡았다.

하프타임엔 시즌 초 폭발적인 반응을 보인 춘천 출신 국가대표 손흥민의 토트넘 경기 관람권과 왕복 항공권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축구 팬이라면 누구나 갖고 싶은 매치볼과 사인 유니폼이 경품 상품에 포함됐다.

마지막으로 경기 종료 후 홈경기를 찾아준 팬들과 스킨십을 할 수 있는 하이파이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수들이 그라운드에서 관중에게 인사를 마치면 팬들은 가변석 입구에서부터 입장해 선수들을 만날 수 있다. 하이파이브는 당일 티켓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강원FC는 이번 시즌 다양한 이벤트로 홈 팬들을 맞이했다. 다음 시즌에도 올해와 같이 경기 외 즐길 거리로 관중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