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2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2019 후원인의 밤’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FC안양은 지난 9일(월) 오후 7시 30분, 안양 마벨리에 프라임뷔페에서 ‘2019 FC안양 후원인의 밤’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FC안양은 올 시즌 구단을 후원한 스폰서 및 바이올렛파트너, 리더스클럽, 연간회원권 고액 구매자들을 초청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내빈들의 축사와 감사 영상 시청이 이어진 이후, 구단은 2019년 구단의 각종 운영 실적 및 향후 2020 시즌 운영 계획에 대한 브리핑을 통해 후원에 대한 감사함을 전달하고 지속적인 후원관계 유지를 당부했다. 이후 ㈜피파스포츠[조마코리아], Jls 스타헤어클럽, (유)에스피[신포우리만두]가 FC안양 최대호 구단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FC안양 최대호 구단주는 인사말을 통해 “올 시즌 FC안양이 목표했던 성적을 200% 이상 이루어내는 성과가 있었다. 모두 FC안양을 후원해주신 여러분 덕분이다”라며 “지난밤 손흥민 선수의 골에 밤잠을 설쳤다. 제2 ․ 제3의 손흥민이 안양에서 꼭 나올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FC안양의 발전을 위해 구단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FC안양의 킷스폰서로 함께한 ㈜피파스포츠[조마코리아] 권종철 대표이사는 “올 시즌 경기장을 직접 방문해 FC안양의 경기를 정말 많이 봤다. 플레이오프 결과는 아쉽지만 밝은 희망을 보여준 시즌이었다”며 “FC안양의 밝은 내일을 ㈜피파스포츠[조마코리아]가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FC안양에 헤어뷰티서비스를 후원 중인 이현아 대표이사는 “올 시즌 FC안양, 특히 선수들의 헤어스타일을 책임질 수 있게 되어 매우 자랑스러웠다”며 “2020 시즌에는 더 많은 후원들로 인해 FC안양이 더욱 성장하길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유)에스피[신포우리만두] 박혜란 대표이사는 “올 시즌 FC안양 선수들의 선전에 많은 힘을 받았다”며 “이 곳에 모인 모든 분들의 건강을 함께 기원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휴가를 보내고 있는 FC안양 선수단은 오는 26일(목) 소집해 2020 시즌을 위한 담금질에 나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