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 남자 시즌3’로 돌아온 배우 하석진의 매력이 가득한 마리끌레르 화보가 공개됐다.

베트남 나트랑의 뫼벤픽리조트 캄란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하석진은 그동안 보여줬던 댄디한 매력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한결 깊어진 눈빛과 조각 같은 이목구비를 자랑해 다시 한 번 하석진만의 매력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특히 ‘lazy days’를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하석진은 남성미 가득한 외모와 하석진 특유의 댄디한 분위기로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한 것은 물론 매 컷마다 결점 없는 완벽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예전에는 도시위주의 여행지를 선호했다는 하석진은 “어릴 때는 사람들이 많은 도시에서 사람들과 어울려 많은 걸 보고 듣고 즐길 수 있는 여행을 선호했다면 나이가 들어갈수록 점점 편히 쉴 수 있고 힐링할 수 있는 휴양지를 찾게 되더라고요. 바쁜 스케줄에 쫓기는 생활에 익숙해지다보니 여행에서만큼은 점점 나만의 시간이 필요한 거 같아요.” 라며 달라진 여행스타일을 공개했다.

연기에 있어서도 기존에 보였줬던 댄디한 이미지 뿐 아니라 사람들이 생각지도 못했던 다양한 반전 캐릭터에도 도전해보고 싶다는 하석진은 “드라마 캐릭터 속에서 최대한 많은 경험을 해보고 싶어요. 그 안에서 얻는 성공이라던가 실패 같은 다양한 경험을 통해 연기자 하석진 뿐 아니라 인간 하석진으로도 많은 성장을 해보고 싶어요.”라며 당당한 자신만의 소신을 밝혔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