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레드 데드 온라인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RED DEAD ONLINE)’에 새로운 자유 조준 시리즈가 추가되고 신규의상 및 직업 보너스들이 제공된다고 밝혔다.

이번 주부터 모든 플레이어는 적대적 인수와 점령, 플런더, 스포일즈 오브 워, 업 인 스모크 등에서 점령 게임 모드를 즐길 수 있다.

각 직업별 혜택도 마련된다. 먼저 1월 13일 이전에 밀주업자 랭크 3을 달성한 플레이어는 특별한 색상의 켈리 부츠를 받을 수 있으며 맛을 첨가한 밀주를 제작하면 500 직업 XP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주에 중간 강도의 밀주를 제작해 판매한다면 노퍽 로드스터 말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밀주사업을 처음 시작하는 플레이어는 모든 밀주 오두막 부지와 부지 재배치를 2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상인은 스튜 냄비와 중형 배달 마차와 같은 초보자 및 유망주 상인 직업 아이템을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에서는 리베라 후드 튜닉과 맥크럼 바지, 팔마 모자 등의 다양한 영구 아이템이 할인되고 부텔 모자와 레빗 재킷은 한정 기간동안 판매된다.

이와 함께 소셜 클럽 메일주소를 인증하고 2단계 인증을 설정한 플레이어에게는 보상으로 무법자 패스와 현상금 사냥꾼, 상인, 수집가 직업 아이템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무료로 클라드루버 말을 얻을 수 있다.

소셜 클럽 계정과 트위치 프라임을 연동하면 수집가의 가방 및 윤기 나는 구리 증류기 업그레이드를 모두 무료로 얻을 수 있다.

‘레드 데드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