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01-25 18:48 (토)
TOP
대구FC, 온라인 쇼핑몰 리뉴얼 재오픈!
대구FC, 온라인 쇼핑몰 리뉴얼 재오픈!
  • 손봉희 기자
  • 승인 2020.01.1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FC 온라인 몰에서 즐기는 쇼핑이 더 간편해졌다. 대구는 14일(화) 네이버 페이, 카카오 페이 등 결제 수단이 추가되고 고객 서비스(CS) 개편 등의 리뉴얼이 진행된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은 2020시즌 대구FC 온, 오프라인 스토어 운영 및 고객 서비스(CS), 상품 배송 등의 업무를 코어 커뮤니케이션(이하 ‘코어’)이 맡으면서 진행됐다. 코어는 지난 2017시즌부터 대구FC 오프라인 스토어를 운영해왔으며, 컨테이너 및 팀 스토어 내부 환경 개선 등에 자체 투자하면서 팬들의 편의 증대에 힘써왔다. 이번 시즌부터 온라인 쇼핑몰도 위탁운영하게 되면서 온라인 쇼핑몰의 편의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가장 크게 개선된 점은 결제 수단 다양화다. 기존 카드결제만 가능하던 온라인 쇼핑몰 결제 수단이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등으로 늘었다. 뿐만 아니라 1월 중 네이버 페이, 카카오 페이와도 연동되어 온라인 쇼핑몰을 찾는 팬이 가장 선호하는 결제 수단을 선택해 대구FC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개선 될 예정이다.

또한 구단에서 직접 운영하면서 인력부족 등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고객 서비스(CS) 및 배송업무 등도 코어에서 맡아 진행한다. 대구FC 온라인 쇼핑몰 및 상품과 관련하여 업무 시간 내에 코어(02-3461-0527)를 통해 문의할 경우 실시간으로 상담이 가능하며, 배송 또한 원활하게 가능하도록 개선될 예정이다.

기존 온라인 몰 적립 포인트는 리뉴얼 된 신규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후 코어(02-3461-0527)로 문의할 경우 확인을 거쳐 복구가 가능하다. 이에 따라 통합 회원 아이디는 대구FC 홈페이지(http://daegufc.co.kr) 및 유소년축구센터(http://daegufc-u.co.kr/)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다.

온라인 쇼핑몰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팀스토어도 더 넓어진다. 오프라인 스토어의 경우 현재 증축 공사가 들어갔으며, 오는 2월 29일(토) 오후 4시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리는 개막전에는 더 커진 팀스토어에서 팬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유니폼 및 시즌권은 2월 중순 온/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