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가 팬들의 적극적인 집관 응원을 유도하기 위해 22일(금)부터 응원용품 패키지인 ‘슬기로운 집관 세트’를 선보인다.

대구는 팬들이 집에서도 경기를 시청하며 응원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인기 응원 용품 세 가지를 ‘슬기로운 집관 세트’로 묶어 판매한다. 구성은 2020시즌 머플러 4종 中 1개 + 응원 막대풍선 + 응원 팔찌 + ‘안방에 대팍배송’ 홈경기 티켓 등이다. 가격은 정가에서 15% 할인된 2만 6천 5백원이다. 또한 '슬기로운 집관 세트' 구매자에 한해 기타 응원 용품(플레이어 응원 타올, 2020시즌 전사 머플러, 빅토&리카 응원 풍선) 또한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슬기로운 집관 세트’는 22일(금)부터 대구FC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며, DGB대구은행파크 팀 스토어에서는 판매하지 않는다.

대구 관계자는 “팬분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집에서도 충분히 대팍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에 이번 응원 세트를 마련했다.”며, “팬들이 집에서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구는 최근 ‘안방에 대팍배송’, ‘대팍 집관 중계’ 등 적극적인 집관 유도 이벤트를 실시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슬기로운 집관 세트’ 외에도 다양한 MD상품 또한 출시를 앞두고 있어 팬들의 아쉬움을 덜 계획이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