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SBS 

‘트바로티’ 김호중이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호중은 지난 26일 오전 방송된 SBS 러브FM ‘이숙영의 러브FM’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호중은 “실물이 훨씬 잘생기셨다. 화제성 폭발 중이며 매력 최고”라는 DJ 이숙영의 칭찬에 손 인사, 브이 자 포즈 등의 포즈를 선보였다.

김호중은 또 “내가 (연기를) 도전하려고 한다. 어린 시절부터 트롯 경연에 도전하기까지의 이야기를 담아서 영화 제작 중에 있다”고 알렸다.

특히 그는 “팬들에게 늘 감사하고 내겐 식구와 같다. 사랑한다”며 마음을 전했다. 이어 “현재 정규앨범 첫 곡인 ‘할무니’ 준비 중이다. 이 곡은 할머니가 살아계셨으면 좋아했을 곡이며, 내게도 사연이 있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5월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김호중의 유년과 청소년, 청년시절, 독일유학을 마치고 돌아와서부터, ‘미스터트롯’ 출연,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현재 등 다이내믹한 인생역전 이야기를 바탕으로 영화를 제작할 예정”이라고 전한 바 있다.

김호중 역시 KBS 예능프로그램 ‘스탠드업’에서 독일에서의 유학생활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당시 그는 독일 공항에서 영어 표지판에 우왕좌왕, 입국심사에서는 여권을 달라는 말도 알아듣지 못해 지갑을 보여줬다고 밝혔다. 이어 유럽식 생활 방식을 몰라 샤워 후 물이 정강이까지 차오른 일과 치약이 아니라 틀니를 붙이는 본드로 양치질을 한 일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