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KB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배우 조윤희와 이동건 부부가 결혼 3년만에 이혼했다.

조윤희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28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먼저 좋지 못한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송구스러운 마음"이라며 "소속 배우 조윤희 씨의 이혼 관련 보도에 대한 공식 입장을 알려드린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조윤희 씨는 지난 22일 서울 가정법원에서의 이혼 조정 절차를 통해 이동건 씨와 이혼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알려드리게 된 점 양해 바란다"며 "조윤희 씨는 앞으로도 좋은 활동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조윤희와 이동건은 지난 2017년 방영된 KBS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상대역으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 결혼에 골인했다.

-조윤희 소속사 공식 입장전문-

안녕하세요. 킹콩 by 스타쉽입니다. 

먼저 좋지 못한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송구스러운 마음을 표하며, 저희 소속 배우 조윤희 씨의 이혼 관련 보도에 대한 공식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조윤희 씨는 지난 22일(금) 서울 가정법원에서의 이혼 조정 절차를 통해 이동건 씨와 이혼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알려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조윤희 씨는 앞으로도 좋은 활동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