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

MBC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이 종영을 앞두고 27일 스페셜 방송을 편성한 가운데 주인공 박해진이 '꼰대인턴' 스페셜 방송에 출격을 확정했다.

'꼰대인턴'으로 첫 코믹 연기에 도전한 박해진은 첫 코믹 도전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물오른 연기를 보여주며 '꼰대인턴' 신드롬을 이끌었다.

이에 박해진은 '꼰대인턴' 팬미팅으로 그동안 드라마를 통해 갈고 닦은 '꼰대력'을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라고.

팬들 사이에서는 '팬미팅의 제왕'으로 불리는 박해진은 이번에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그는 드라마 '나쁜녀석들', '맨투맨' 드라마 팬미팅 이후 오랜만의 드라마 팬미팅이라 설렘 속에 준비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제작진은 "'꼰대인턴' 특집 팬미팅에 쏟아지는 관심과 화제성에 보답하는 배우들의 특급 서비스를 기대해도 좋다"고 귀띔했다.

'꼰대인턴'은 다가오는 7월 1일 12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할 예정으로 이에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27일 밤 9시부터 11시까지 100분간 드라마 '꼰대인턴' 스페셜 방송이 편성돼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예정이다.

한편, ‘꼰대인턴’은 오늘 밤 8시 55분 MBC와 국내 대표 OTT ‘웨이브(wavve)’에서 동시 방송되고 있다. 또 드라마 방영 동안 주말을 제외한 매일 오후 10시 10분에는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박해진과 김응수가 함께 진행하는 ‘꼰대인턴 상담소’를 청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