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데이즈드

매거진 <데이즈드>가 최근 영화 <반도>에 출연해 세간의 관심을 모은 배우 이레와 함께한 매력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레는 관객 수 380만 명을 돌파한 올여름 최고 흥행작 중 하나인 <반도>에서 준이 역을 맡아 평단과 관객 모두를 사로잡은 배우다. 열다섯이라는 어린 나이지만 데뷔 10년차 베테랑 연기자인 그는 기라성 같은 배우들과 함께 출연한 연상호 감독의 재난 영화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엄청난 인기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데이즈드>와 함께한 화보이자 생애 첫 패션 화보에서도 패션적인 스타일링과 소녀다운 매력을 한껏 뽐냈다. 

이레는 화보만큼 놀라운 이야기를 인터뷰에서도 쏟아냈다. “<반도>의 시나리오를 받은 자리에서 다 읽었을 만큼 재밌게 봤어요. 준이도 아주 매력적인 캐릭터라고 생각했고요. 배우로서 표현하고 싶고, 보여줄 수 있는 게 많을 거라 생각했어요.”라며 <반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고, “무엇보다 준이의 운전 실력이 어설퍼 보이면 안 될 것 같았어요. 그래서 촬영 전에 이렇게 핸들도 꺾는 척해보고 그랬어요. 잘하고 싶어서”라는 말로 직접 연기한 캐릭터 준이에 대한 배우로서의 고민도 이야기했다.

더불어 “하고 싶은 일이니까 늘 즐거워요. 다만 학생으로서 학교 생활도 놓치고 싶지 않아요. 친구들 사이에서도 ‘나만 모르는 친구들의 추억은 없도록 자주 만나야지’ 라는 마음도 있고요”라며 연기자로서 그리고 학생으로서의 신념도 이야기했다.

이레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9월호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