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JTBC '갬성캠핑'  

'갬성캠핑'이 분당 최고 시청률 3.2% 기록하며 유쾌한 첫 캠핑을 시작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갬성캠핑' 1회가 2%(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3.2%까지 치솟으며, 안영미 박나래 박소담 솔라 손나은이 만들어갈 캠핑에 기대를 높였다.

최고의 1분을 기록한 장면은 캠핑카를 세팅한 뒤, 다섯 멤버가 캠핑 의자에 앉아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는 장면이다. 2시간 동안 힘들게 캠핑카를 세팅한 뒤에 출연진은 아름다운 하늘을 보며 캠핑을 만끽했다.

솔라는 “이제야 하늘을 보네”라며 행복해했고, 박나래는 "이 맛에 캠핑하지"라며 기쁨을 드러냈다. 송승헌은 멋진 하늘과 캠핑카를 배경으로 출연진의 사진을 찍어주며 순간을 간직했다. 하지만, 3분간의 짧은 휴식 뒤에 박나래는 이제 해야 할 수 많은 일들을 말해 멤버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갬성캠핑' 1회는 한국의 스위스 남해에서 첫 회 캠핑 메이트 배우 송승헌과 함께하며 기분 좋은 첫 출발을 알렸다.

이 날의 첫 정박지는 청량한 바다와 산이 조화로운 창선면 고사리언덕이었다. 멤버들은 모두 힘을 합쳐 하나둘씩 캠핑 물건들을 정리, 맡은 바 최선을 다해 움직였고 프로 캠퍼 박나래의 지휘 아래 하나둘씩 완성된 정박지는 노을과 어우러져 더욱 환상적인 풍경을 만들어냈다.

‘갬성 캠핑’ 첫 회는 여행조차 맘대로 떠날 수 없는 현 상황에 맞춘 대리 만족형 예능으로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했다.

한편, 갬성으로 캠핑을 즐기는 본격 콘셉츄얼 캠핑 예능 프로그램 JTBC ‘갬성 캠핑’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