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서울 이랜드 FC

서울 이랜드 FC(이하 이랜드FC)는 오는 17일 FC안양(이하 안양)과 ‘하나원큐 K리그2 2020’ 24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른다.

서울 이랜드 FC는 23라운드 부천과의 맞대결에서 김진환-레안드로-서재민으로 이어지는 골에 힘입어 승리를 가져왔다. 서재민이 득점한 골은 3년 만에 터진 데뷔골이었다. 이날 승리로 결승골을 기록한 김진환은 라운드 MVP에 선정되었고, 레안드로, 서재민, 강정묵도 라운드 베스트일레븐에 이름을 올렸다. 이에 더해, 라운드 베스트 매치, 베스트 팀에 선정되었다.

서울 이랜드 FC는 홈 2연전을 모두 승리로 장식하며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었다. 2연승을 통해 2단계 상승한 3위로 도약하며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성을 높일 수 있었다. 이번 시즌 홈에서 유독 약한 모습을 보였던 것을 감안한다면 서울 이랜드 FC에겐 더 값진 소득이었다.

플레이오프 자력 진출을 위해서는 남은 4경기가 더욱 중요해졌다. 상대는 이번 시즌 서울 이랜드 FC가 승리를 기록하지 못한 세 팀(수원FC, 제주, 안양) 중 한 팀인 FC안양이다. 두 번의 대결에서 아쉽게 승리를 가져오지 못했다. 

서울 이랜드 FC는 "세 번은 없다. 이번 안양전 승리를 통해 3위를 확고히 하겠다"는 의지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