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싱스테이 2

싱스테이 2가 ‘레전드 가수’ 임창정 편으로 시청자들을 다시 만난다.

고품격 뮤직쇼 ‘싱스테이2’의 특별편에 믿고 듣는 국민 가수 임창정이 출연을 확정했다. 데뷔 곡을 선물할 만큼 MC 김재환과 인연이 두터운 임창정은 “내 아들 같은 존재”라며 연차를 뛰어넘는 특급 케미와 입담을 뽐낼 예정. 시대를 넘나드는 ‘띵곡 메들리’가 펼쳐질 ‘싱스테이 2’ 특별편은 오는 21일(수) 저녁 8시 KT Seezn(시즌)에서 생중계되며, 이후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임창정은 ‘싱스테이2’에서 명품 보컬로 ‘띵곡’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가을에 딱 어울리는 발라드곡 ‘또 다시 사랑’과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를 고품격 라이브로 선보일 뿐만 아니라 발매를 앞둔 정규 16집의 타이틀곡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를 함께 감상하는 시간을 가진다고. “언젠가 듀엣을 하고 싶다”고 밝힌 MC 김재환과 음악에 대한 진솔한 토크를 나눌 예정이라 관심을 모은다.

‘싱스테이2’ 특별편에서만 볼 수 있는 임창정의 거침없는 입담과 녹슬지 않은 댄스실력도 재미를 더한다. 발라드부터 댄스곡까지 섭렵했던 ‘띵곡 부자’ 임창정은 그때 그 시절 기억을 되살리는 댄스챌린지에 도전하며 색다른 매력을 뽐낼 예정. 또, 아버지와 임창정이 고등학교 선후배 사이라는 MC 김재환과의 특급 조합도 기대감을 북돋는다.

가수 임창정의 명품 보컬 라이브가 공개되는 ‘싱스테이 2’는 오는 21일(수) 저녁 8시 KT Seezn에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이후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