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ROAD FC

ROAD FC (로드FC)와 아프리카TV는 17일 잠실 롯데월드 핫식스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ARC 003 대회를 개최한다.

ARC 003의 메인 이벤트는 ‘특전사 출신’이자 BJ홍구의 격투기 스승인 김은수(37, 위너스멀티짐/팀루츠)와 ‘코리안 마우이’ 오일학(18, 팀 스트롱울프)이 장식한다. 이 경기는 난타전이 벌어질 것으로 예상되는데, BJ홍구가 스승의 승리를 위해 세컨드로 나서며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축구선수 출신’의 배동현(35, 팀 피니쉬)은 ‘입식 출신’ 류기훈(25, 오스타짐)과 맞붙는다. 코메인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 경기 역시 타격전이 예상된다. 배동현과 류기훈 모두 저돌적인 공격을 우선으로 해 팬들에게 화끈한 경기를 보여준다는 각오다.

사진제공/ROAD FC

또한 박찬수(24, 싸비MMA)와 박시원(18, 팀 스턴건)의 경기는 지도자들의 대결로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컴퓨터 세컨드’로 불리는 전략가 이재선 감독의 지도를 받은 박찬수와 김동현의 제자인 박시원이 출격 준비를 마쳤다.

이외에 신유진(16, 송탄MMA)과 김유정(22, 팀 지니어스)의 유일한 여성부 경기와 ‘태권도 선수 출신’ 지영민(22, 병점MMA)과 경기에서 화려한 액션을 보여주는 고동혁(23, 팀 스트롱울프)의 경기도 주목 받고 있다.

지난 대회와 마찬가지로 권아솔이 해설위원으로 나선다. 총 8경기가 진행되며 오후 7시 30분부터 아프리카TV (ROAD FC 공식: roadfc999, 격투기 공식: roadfc02 )를 통해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