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부터 대구은행 김윤국 부행장, 대구FC 조광래 대표이사, 세이브더칠드런 박유선 동부지부장(사진출처/대구FC)

대구FC가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한 ‘SAVE캠페인’ 온라인 기부 챌린지 영상 1편을 12일 구단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선수, 팬, 장내 아나운서, 마스코트 등 대구FC의 구성원 모두가 함께 대구시 취약계층 어린이들을 지원하는 캠페인에 동참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선수들과 장내 아나운서, 마스코트는 영상에 출연하고 팬들은 ‘좋아요’를 누름으로써 쉽게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대구FC 공식 스폰서인 대구은행도 힘을 보탰다. 대구은행은 대구FC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될 총 3편의 ‘SAVE 캠페인’ 영상의 ‘좋아요’ 수를 집계해 5,000개가 달성되면,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대구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기부할 계획이다.

12일(목) 정오 공개된 ‘SAVE 캠페인’ 1편 ‘SAVE ZONE 챌린지’에는 세징야, 정태욱, 구성윤, 최영은, 최원권 코치, 이용발 코치가 참여해 팬들에게 예상치 못한 재미를 선사했다. 향후 2개의 챌린지 영상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을 캡처해 기부를 독려하는 팬들을 위한 선물도 준비됐다. 온라인 챌린지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대구은행에서 친필 사인볼, 머플러 등 대구FC 굿즈를 증정할 계획이다. 영상 캡처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대구FC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