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플럼액터스
사진출처/플럼에이앤씨

배우 강소라가 임신 소식을 전했다.

19일 소속사 플럼에이앤씨는 "소속 배우 강소라에게 찾아온 따뜻한 소식을 전하려 한다"고 운을 뗐다.

이어 소속사는 "강소라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 그녀는 현재 기쁘고 설레는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임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강소라 배우는 한 가족의 일원으로서뿐만 아니라 복귀 후에는 배우로서도 더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함께 축복해 주시고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 붙였다.

한편, 강소라는 지난 8월에 일반인과 비공개로 화촉을 밝혔으며 최근에는 유튜브 '쏘라이프' 채널을 개설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 전문]

안녕하세요. 플럼에이앤씨입니다.

플럼에이앤씨 소속 배우 강소라에게 찾아온 따뜻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강소라 배우에게 감사하게도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강소라 배우는 현재 기쁘고 설레는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강소라 배우는 한 가족의 일원으로서뿐만 아니라 복귀 후에는 배우로서도 더 활발히 활동할 예정입니다.

이 외의 사항은 소속 배우의 사생활 보호 차 더욱 상세히 알려드리지 못하는 점 기자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함께 축복해 주시고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