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방탄소년단 지민 SNS

방탄소년단 지민이 공식 트위터를 통해 새해 인사와 함께 수상 감사인사를 전했다.

지난 11일 새벽 지민은 고유 해시태그 #JIMIN, #우리아미상받았네 와 함께 ‘새해의 시작을 여러분들 덕분에 행복하고 감사하게 시작하네요. 응원해주신 모든 아미여러분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게시했다.

10일 오후 비대면 시상식으로 열린 ‘2021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3관 왕에 올라 감사의 인사를 전해 온 것.

사진 속 지민은 ‘다이너마이트’ 무대 의상인 흰색 슈트 차림으로 이마를 드러낸 일명 ‘완깐’ 금발 헤어에 도자기 같은 흰 피부, 부드러운 눈웃음에 미소를 머금고 있는 모습으로 ‘雪의 왕자’를 연상시키며 팬심을 흔들었다.

이에 ‘상받으면 제일 먼저 달려오는 지민’,‘우리지민상받았네’,‘올해는 건강만해서 꼭 만나요’,‘한결같은 팬사랑 찐 감동’,‘지민오빠도 새해 복 많이 받아요’,'무대 찢어놓더니 역시 다정하게 와줬어','얼굴보니 충천되네요'등의 반응을 이어졌다.

팬들의 뜨거운 호응은 실시간 트렌드로 이어졌다.

‘우리지민’, ‘지민이두’, ‘jiminie’, ‘PARK JIMIN’, ‘Chanel Choker’ 등 7개 키워드가 월드와이드 트렌드를 비롯해, 한국, 미국, 독일, 인도 등 18개국의 실시간 트렌드에 올랐으며, 일본 트위터 경향 분석 트위플(Twipple)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0일 진행된 ‘2021 음반 부분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4년 연속 대상을 비롯해 본상, 큐라프록스 골든디스크 인기상까지 총 3관왕에 올랐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