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뮤직그라운드 

발라드 가수 허각이 드라마 ‘안녕? 나야!’ OST의 네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허각은 KBS2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의 OST Part.4 ‘그 시간, 그 공간’의 가창자로 참여했으며, 이 곡의 티저 영상을 8일 각종 음원사이트 및 OST 제작사 뮤직그라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여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티저 영상에는 ‘안녕? 나야!’의 하이라이트 장면들과 함께, 주인공들에게 전하는 듯한 허각의 위로가 담긴 따뜻한 목소리가 더해져 원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안녕? 나야!’ OST 제작사인 뮤직그라운드 측은 “’그 시간, 그 공간’ 가사 속의 따뜻한 다독임이 드라마 속 반하니(최강희)에게도, 이 곡을 듣는 많은 분들에게도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 발라더’ 허각의 목소리로 전하는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 ‘그 시간, 그 공간’은 11일(목)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와 OST 제작사 뮤직그라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KBS2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는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뜨뜻미지근해진 37세의 반하니(최강희)에게 세상 어떤 것도 두렵지 않았고, 모든 일에 뜨거웠던 17세의 반하니(이레)가 찾아와 나를 위로해 주는 판타지 성장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 30분 안방 극장에 따스한 웃음과 뭉클한 감성을 선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