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빅히트 오피셜 트윗

방탄방탄소년단은 공식 오피셜 트윗을 통해 ‘버터’의 ‘빌보드 핫 100’ 차트 1위를 기념해 멤버별 화보를 공개했다.

멤버 지민은 매혹적인 자태로 시선을 단숨에 집중시키며, 지민을 대표하는 또 하나의 수식어가 된 'Rainbow Hair'에 우유빛 도자기 피부, 그레이 수트로 댄디함을 머금은 시크한 차도남 매력을 선보였다.

촬영장을 배경으로 등받이가 낮은 의자에 앉아 양 손을 주머니에 넣고 상체를 뒤로 넘기고 정면을 향한 지민의 깊은 시선은 심장을 흔들어 놓는 '아이컨텍'으로 주변의 공기까지 빨아들이듯 시선을 끌어들이며 압도적 아우라를 뿜어냈다.

특히, 지민을 섹시남으로각인 시켜주는 특별한 '명품 얼굴라인'에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서구적 남성미가 돋보이는 이마 라인과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오똑한 콧날, 섹시하게 각이 진 명품 턱선과 아름다운 목선에 이어진 어깨선까지 환상적 '선의 미학'을 대표하며 숨막히는 자태를 과시했다.

해당 사진이 공개되자 '지민 오빠 얼굴 라인, 턱선에 기절', '눈 마주치고 살아남은 자', '화려한 헤어색도 찰떡 소화하는 광개토 팔레트지', '지민이하고 눈 마주쳤어 잠은 다 잤다', ‘차도남 룩의 정석’, '심장 박살났어 매일 또 입덕함’ 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새 싱글 ‘버터’는 ‘다이너마이트’, ‘Life Gose On’에 이어 3번째로 빌보드 핫 100 차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