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문화창고 홈페이지

전지현 공식입장이 전해졌다.

전지현의 소속사 문화창고는 3일 오전 “2일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에서 방송된 전지현의 이혼설 및 별거설과 관련한 루머에 대해 당사의 입장을 말씀드린다. 먼저 해당 방송에 언급된 그 어떤 내용도 사실무근이다”라고 운을뗐다.

이어 “현재 온라인을 통해 사실과 다른 내용이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다. ‘가세연’ 방송 및 찌라시에서 파생된 의도적인 악성 루머가 생성 및 게시되는 것을 확인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전지현 측은 “사실이 아닌 왜곡된 정보에 대한 정확한 사실관계를 규명하고자 한다”라며 “사실과 다른 기사 및 댓글 등을 통한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서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며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한편 최근 전지현이 남편 최준혁 대표와 이혼을 준비 중이라는 설이 제기됐다.

이하 전지현 소속사 문화창고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전지현 배우의 소속사 문화창고입니다.

2일(어제) ‘가로세로연구소’에서 방송된 전지현 배우의 이혼설 및 별거설과 관련한 루머에 대해 당사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먼저 해당 방송에 언급된 그 어떤 내용도 사실무근임을 분명히 밝힙니다.

현재 온라인을 통해 사실과 다른 내용이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으며, ‘가로세로연구소’ 방송 및 찌라시에서 파생된 의도적인 악성 루머가 생성 및 게시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사실이 아닌 왜곡된 정보에 대한 정확한 사실관계를 규명하고자 하며, 사실과 다른 기사 및 댓글 등을 통한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서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