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이 GS리테일과 손잡고 ‘골드스타(GoldStar)’ 레트로 유니폼을 출시한다. FC서울 ‘골드스타(GoldStar)’ 레트로 유니폼은 20(화)일 오후 1시부터 ‘GS리테일 THE POP 앱’ 과 ‘GS SHOP 앱’ 두 채널을 통해 동시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골드스타’ 레트로 유니폼은 FC서울 레트로 콜렉션(Retro Collection) 시리즈 중 두 번째 제품으로 정식 명칭은 ‘FC서울 레트로 콜렉션(Retro Collection) 1995★1996’이다. FC서울은 지난 2016년 ‘FC서울 레트로 콜렉션(Retro Collection) 1984★1985’제품을 출시해 팬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 모은 바 있다.

이번 출시되는 레트로 유니폼은 1983년 창단한 FC서울이 ‘서울 연고 공동화(空洞化) 정책’ 으로 1996년 서울 연고지를 떠나기 직전, 서울 동대문운동장 시절의 마지막 해(1995년)에 입었던 유니폼을 되살린 제품이다. FC서울은 2004년 연고 복귀 이후 지금까지 서울을 대표하는 구단으로 자리잡은 자긍심과 정체성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의미를 담기 위해 이번 기획을 준비됐다.

여기에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골드스타(GoldStar)’ 를 활용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는 GS리테일과 협업을 통해, GS그룹 브랜드 가치 제고 및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시키기 위한 노력도 함께 담아냈다.

‘골드스타’ 레트로 유니폼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FC서울 공식 SNS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