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코스모폴리탄

카라 강지영과 허영지의 케미가 돋보이는 <코스모폴리탄>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강지영과 허영지는 신비로우면서도 매혹적인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려한 비주얼과 극강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촬영 내내 서로를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여주며 보여주었고, 덕분에 화보 촬영 현장 내내 훈훈한 분위기가 감돌았다는 후문.

올해 카라는 15주년 기념 앨범 <MOVE AGAIN>을 발매하며, 7년 만의 완전체 컴백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허영지는 “이번 활동은 그 자체로 의미가 깊지만, 지영이와 니콜 언니를 알게 된 게 가장 큰 축복인 것 같아요.”라고 말하며 멤버들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강지영 역시 “개인적으로는 10년 만에 서는 무대였어요. 이게 가능할까? 하는 불안감이 있었지만, 멤버들이 있어서 가능했어요.”라고 말하며 컴백 활동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서로의 존재에 대해 강지영과 허영지는 “영지는 제 주변 친구 중에서 제일 짧은 시간에 사이가 깊어진 친구예요. 그만큼 소중한 사람이에요. 비밀 하나도 없이 모든 걸 다 털어놓을 수 있는 사이가 됐죠.” “저희는 지금 만나서 더 애틋할 수 있었던 게 아닐까 싶어요. 결국 저희는 어떻게든 만났을 테지만요.”라고 말하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