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마동석이 올해 상반기 기대작 '범죄도시3' 출연진을 비롯해 각계각층의 유명인들과 인증샷을 남겼다.

마동석은 지난 29일 자신의 SNS에 "Bro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10장의 사진 속에는 마동석과 함께 사진을 찍은 유명인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먼저 마동석은 싸이와 함께 촬영장에서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다. 마동석의 굵은 팔뚝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백종원과 함께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 돋보인다. 마블의 수장 케빈 파이기와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역시 모두를 기대하게 만든다. '범죄도시2'를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대세 손석구와 깔끔한 투샷 역시 정겹다.

사진/ 마동ㅅㄹ ㄷㅇ ㅜㅛ 마동삭 SNS 인증샷
사진/ 마동석

2023년 최고의 기대작이자 올 상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는 '범죄도시3'의 주역들 이준혁, 쿠니무라 준, 아오키 무네타카와 함께 찍은 사진이 관심을 모은다. 이준혁과 쿠니무라 준, 그리고 마동석의 케미가 어떨지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진 상황.

'범죄도시3' 촬영장에서 포착된 아오키 무네타카와 마동석의 뜨거운 포옹 역시도 영화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아오키 무네타카는 또 다른 빌런 ‘리키’ 역을 맡아 한층 더 커진 스케일을 예고했다.

한편, 마동석이 제작과 주연을 맡은 영화 '범죄도시3'는 2023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