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멜론
사진/멜론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첫 솔로 앨범 ‘FACE’ 공개와 동시에 멜론 스테이션에 출연해 흥미로운 토크를 펼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첫 솔로 앨범 ‘FACE’를 발매하는 방탄소년단 지민이 멜론 스테이션 내 하이브 전용 프로그램 ‘HYBE LABELS’에 출연하여 24일 오후 1시 1화, 25일 오후 1시 2화를 공개한다.

이날 지민은 솔로 앨범과 관련한 자세한 얘기는 물론이고 팬들이 궁금할 법한 다양한 내용들을 풀어내며 의미있는 시간을 완성한다. 우선 지민은 이번 솔로 앨범에 대해 “걱정과 부담이 많았지만 여러분들에게 신곡을 들려드릴 생각에 설렘이 더 컸다. 봄의 기운처럼 기분 좋게 출발해보겠다”고 각오를 전한다.

이어 지민은 타이틀곡 ‘Like Crazy’를 비롯해 이번 앨범을 가득 채운 수록곡들도 직접 설명한다. 또한 다양한 상황에 직면한 지민이 어떤 행동을 할지 이야기해보는 코너 ‘FACE TALK’에서는 ‘어느 날 갑자기 진짜 망개떡이 된 지민. 누군가 포크로 지민을 찌르려고 한다. 이때 지민은?’, ‘팬들과 만나는 자리에 들뜬 마음으로 갔는데 단 한 명도 날 알아보지 못한다. 이때 지민은?’ 등의 예상치 못한 독특한 질문들에도 재치있게 답변하며 큰 웃음을 선사한다.

남다른 팬 사랑으로 유명한 지민은 멜론 스테이션에서도 아미와 관련한 다채로운 이야기들을 털어 놓는다. 데뷔 후 처음으로 팬들과 만났던 순간, 기억에 남는 팬들의 말과 이벤트, 입덕한지 얼마되지 않은 아미에게 추천하고 싶은 영상, 아미들과 해보고 싶은 것들 등에 대해 밝히며 소소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아미들이 궁금해할 질문을 받아보고 솔직하게 답하며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한다. 이 가운데 지민은 다시 해보고 싶은 콘셉트와 관련 질문에 데뷔곡 ‘No More Dream’을 언급하며 “아이들이니까 할 수 있었던 스쿨 콘셉트였다. 지금 우리가 다시 한다면 어떤 느낌이 날지 궁금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더불어, 멜론 스포트라이트에서는 지민의 인터뷰 영상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와 팬들에게 전하는 컴백 인사 영상, 새 앨범 관련 오피셜 포토 및 멜론에서만 독점 공개하는 사진들까지 확인할 수 있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는 멜론 앱 내 다양한 노출 구좌와 삼성역 K-POP LIVE 대형 LED 스크린 송출로 아티스트의 신규 앨범을 대중에 널리 알리는 서비스다. 멜론 스테이션 ‘HYBE LABELS’는 하이브 산하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멜론만의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