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수원삼성
사진/수원삼성

이번 시즌 수원삼성의 유니폼을 입은 후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경중 선수가 수원삼성 팬들이 뽑은 23시즌 도이치모터스 2, 3월 MVP로 선정되었다.

김경중 선수는 3월 23일부터 26일까지 구단 SNS를 통해 실시된 팬 투표에서 총 535표 중 67%(356표)의 득표를 얻어 23시즌 도이치모터스 첫 월간 MVP의 주인공에 올랐다.

본인의 장기인 빠른 스피드와 드리블 능력을 바탕으로 측면 공격의 활로를 열어주고 있는 김경중 선수는 2,3월 치러진 4경기 중 3경기에 출전했으며 특히 수원더비에서는 헤딩으로 득점을 기록하며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2, 3월 도이치모터스 월간MVP에 선정된 김경중 선수는 “이렇게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서 정말 영광이다. 아코스티, 김보경 선수가 좋은 활약을 펼쳐주고 있어서 기대하지 못했었는데 팬분들이 더 힘내라고 주신 상이라고 생각한다” 며 “더 노력하고 더 낮은 자세로 임하여, 팀이 반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김경중 선수의 시상은 4월 2일 강원과의 홈경기에 앞서 진행될 예정이며, 2, 3월 홈경기를 모두 방문한 시즌패스 회원이 시상자로 나설 예정이다.

도이치모터스 월간 MVP는 하이 퍼포먼스의 상징인 BMW ‘M시리즈’처럼 한 달간 공식 경기에서 가장 빼어난 활약을 펼친 수원삼성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2020년부터 선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