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카-콜라
사진/코카-콜라

뉴진스가 존 바티스트 피처링에 참여했다.  

지난 31일 전 세계에 공개된 ‘Be Who You Are (Real Magic)’은 제64회 그래미 어워드 5관왕에 빛나는 싱어송라이터 존 바티스트(Jon Batiste)가 곡 제작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이 노래에는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존 바티스트를 포함해 미국 애틀랜타 출신 래퍼 제이아이디(J.I.D), 콜롬비아 라틴 팝 아티스트 카밀로(Camilo), 2023 브릿 어워드 후보에 오른 영국 싱어송라이터 캣 번스(Cat Burns) 등 전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총 5팀의 글로벌 아티스트가 함께 했다.

코-크 스튜디오는 코카-콜라의 글로벌 뮤직 플랫폼이다. 지역과 음악 장르 경계를 허문 독창적인 음악 콘텐츠를 통해 전 세계 모든 이들이 함께 즐기고 하나가 되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지난해 5월 런칭됐다.

올해 첫 번째 글로벌 앤섬(Anthem)으로 선보인 ‘Be Who You Are (Real Magic)’는 신나는 멜로디와 긍정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는 곡이다.

‘있는 그대로의 너를 보여줘’라는 곡 제목처럼 진짜 나의 모습에 충실하고 서로의 차이를 인정하는 사람들이 모여 하나가 되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았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각양각색 5팀의 아티스트가 출연해 완벽한 하모니를 보여줬다.

특히 뉴진스는 유니크한 스타일링과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곡은 뉴진스와 코-크 스튜디오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이다. 앞서 뉴진스는 지난 4월 코-크 스튜디오와 협업한 노래 ‘Zero’를 발표했다. 이들은 당시 CM송으로 국내 음원 차트 1위를 찍었다.

한편 코카-콜라는 이번 글로벌 타이틀곡 공개를 시작으로 16팀의 글로벌 아티스트와 함께한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