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는 이번 시즌 열대지방의 정취를 담은 듯한 ‘트로피컬 프린트 컬렉션(Tropical Print collection)’을 출시한다.

일반적으로 트로피컬 패턴이라 하면 형형색색의 고채도 색상으로 과감하게 뒤덮인 화려한 패턴 이미지가 떠오르기 마련이다. 하지만 팀버랜드는 브랜드 특유의 도시적인 감성을 드러내듯 미니멀한 디자인에 패턴 포인트를 주어 한층 개성 강한 매력을 선사한다.

어패럴 라인인 이번 컬렉션은 강렬한 대비가 돋보이는 무채색의 트로피컬 프린트로 뒤덮인 포켓 반팔티와 시원시원하고 큼지막한 하와이안 프린트가 돋보이는 화이트 반팔티로 구성했다.

다채로운 컬러의 브랜드 로고 하나가 룩 전체를 표현하니 무더운 여름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최적인 셈이다.

모두 기본 디자인으로 다른 패션 아이템과도 매치하기가 유용해 실용적인 면에서도 컬렉션의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습기가 많고 긴 장마와 집중호우 등 변덕스러운 날씨가 이어지는 무더위에 마음껏 입을 수 있도록 소재 선택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이번 컬렉션은 우수한 신축성과 뛰어난 통기성으로 아웃도어 제품과 기능성 스포츠웨어로 주로 사용되는 쿨맥스(CoolMax®) 원단을 사용하였다.

땀을 흡수하자마자 증발시켜 보송보송함을 유지해 무더운 여름날 외부 활동으로부터 몸을 쾌적하고 산뜻하게 지켜준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몸에 달라붙지 않고 청량감을 주는 시원함으로 최근 패션 업계가 주목하는 여름철 단골 기능성 섬유 소재이다.

심플함 속에 다채로운 요소들이 어우러져 더욱 흥미로운 룩을 선사케 하는 이번 트로피칼 프린트 컬렉션은 더운 도시 속에서도, 이국적인 휴가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모두 잘 어울리는 상품으로 팀버랜드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팀버랜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