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쇼온컴퍼니

신예 걸그룹 체리온탑(CHERRY ON TOP)의 멤버 윤슬이 참여한 KBS2 예능 '거기가 어딘데??' OST 'wind'가 9월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발매된다.

신예 걸그룹 '체리온탑'의 멤버 윤슬이 참여한 OST 'wind'는 대자연의 위대함을 직접 체험하는 프로그램인 '거기가 어딘데??'의 OST로, 흘러가는 계절과 자연의 서사를 녹여낸 발라드 곡으로, 수려한 선율에 '바람'을 소재로 고된 여행을 하고 있는 출연진들을 위로를 건네는 노랫말을 얹은'wind'는 첫 멜로디부터 힐링 감성을 전하는 곡이다.

'wind'는 ㈜로이가 제작한 OST로 '응답하라 1988', '프로듀사',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 드라마 OST를 작업한 네잎클로버뮤직이 프로듀싱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걸그룹 '트와이스'의 앨범 코러스 및 '내일부터 다이어트'란 곡으로 주목 받은 김소진이 함께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름답고 고요하게 흐르는 피아노를 풍성한 현악기가 감싼 'wind'의 선율은 바람이 선선하게 부는 넓은 들판에 홀로 서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동시에, 윤슬의 청아한 목소리는 리스너의 귀를 편히 감싸며 감성을 배가시킨다.

특히, '체리온탑' 멤버 내 꿀성대로 불리는 윤슬은 부드러우면서도 특유의 감성을 담아 곡의 몰입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바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과 마음이 허전한 이들을 달래며 지친 마음을 토닥일 것이다.

한편, 윤슬은 4인조 걸그룹 '체리온탑'으로 활동 중이며, 유튜브,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 데뷔곡 'HI FIVE' 뮤직비디오가 5일 만에 총 조회수 11만을 돌파하는 등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 '차세대 한류퀸'으로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