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케줄 기반 검색/ 온라인투어 제공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이사 박혜원)가 가장 최적화된 비행 스케줄을 한번에 큐레이션 해주는 스케줄기반의 해외항공권 검색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번에 도입된 검색 서비스는 저렴하고 빠른 최적의 출·도착 스케줄을 한번에 조합하여 제공하는 방식으로 원하는 스케줄을 보다 손쉽게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고객들은 자신의 여행 성향에 따라 스케줄별, 요금별로 항공권 검색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선호하는 항공사, 출·도착 상세한 시간 설정, 소요시간, 좌석가능 여부 등 다양한 필터와 정렬 옵션을 추가하여 고객이 원하는 조건을 선택하는 대로 빠르게 반영하여 확인 할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을 강화 했다.

이에 온라인투어는 해외항공권 스케줄기반 검색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는 할인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예약 시 3,000원, 50만원 이상 예약 시 5,000원, 100만원 이상 예약 시 10,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항공권 예약 후 이벤트 페이지 내 '할인 요청하기' 팝업 또는 마이페이지 1:1 예약 상담 게시판을 통해 할인 신청을 하면 할인된 금액 확인 후 결제가 가능하다. 예약번호 기준으로 할인이 적용되며 카드 중복 할인은 가능하지만 타 쿠폰 적용은 불가능하다. 또한 한국 출발 기준, 왕복항공권 구매 시에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다양한 항공사와 스케줄 중에서 내가 원하는 비행 스케줄과 금액을 찾는 것은 생각보다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한다"며 "이번에 온라인투어에서 선보인 스케줄기반 검색 서비스를 통해 보다 빠르고 편안하게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9월 한달 간 할인 이벤트도 진행되니 이번 기회를 통해 스케줄기반 검색 서비스를 경험해보고 할인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온라인투어 스케줄기반 검색 서비스 오픈 기념 할인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