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토트넘 공식 SNS(
사진출처/토트넘 공식 SNS

손흥민이 프리미어리그 데뷔골 상대인 크리스탈 팰리스와 맞붙는다.

19-20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토트넘와 크리스탈 팰리스의 경기는 오는 14일 토요일 밤 10시 50분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2(SPOTV2)에서 생중계된다

지난 1, 2라운드에 결장한 손흥민은 이후 두 경기에서 선발로 출전했다. 공격포인트는 아쉽게 못 올렸지만, 손흥민은 4라운드 아스날과의 북런던 더비에서 2득점에 모두 관여하며 예열이 완료됐음을 알렸다. A매치 2연전에서도 손흥민은 모두 선발로 나섰다.

손흥민은 이제 토트넘으로 복귀해 안방에서 열리는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를 준비한다. 현재 토트넘의 상황은 다소 좋지 않다. 야심 차게 데려온 로 셀로, 은돔벨레, 세세뇽에게 부상 악재가 찾아온 것. 더불어 토트넘은 1라운드 이후 3경기에서 2무 1패 부진에 빠져있다.

자연스레 토트넘은 손흥민의 발끝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어느 때보다 토트넘의 승리가 절실한 만큼, 포체티노 감독도 손흥민을 키 플레이어로 기용할 가능성이 높다. 손흥민은 크리스탈 팰리스 '킬러'이기도 하다. 프리미어리그 데뷔골과 토트넘 신축구장의 첫 골 모두 크리스탈 팰리스를 상대로 넣었다.

손흥민이 마수걸이 골을 기록하며 ‘한가위 특집’에 걸맞은 활약을 보여줄 수 있을까. 토트넘과 크리스탈 팰리스의 맞대결은 오는 14일 토요일 밤 10시 50분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2(SPOTV2),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