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미용·얼굴화장 등에 관심이 늘어나는 가운데, 과거 많은 이들이 부정적으로 생각했던 반영구화장은 이제 많은 사람들에게 보편화된 것으로 판단된다. 눈썹문신 역시 바쁜 직장인들에게 눈썹 그릴 시간을 아끼게 해주는 좋은 면 등이 강조되면서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지고 있다.

그러나 눈썹문신, 반영구화장은 모두 얼굴에 직접 시술하는 것으로 색소침착과 피부탈락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도 있기에 안전성이 보장된 곳에서 받는 것을 전문가들은 추천하고 있으며 뷰티인들이라면 전문적인 기술력을 갖춰야 할 필요가 있다.

특히 자연눈썹반영구뿐만 아니라 반영구아이라인, 헤어라인문신 최근에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분들이 남자눈썹문신잘하는곳을 찾고 수요도 급증한 것으로 알려졌다. 

반영구화장전문 브랜드인 유미코리아뷰티클리닉에서는 국내최다시술로 안전성과 전문적인 기술력, 노하우 등을 갖추는 것을 강조하며 반영구화장전문 기관의 선택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글로벌 반영구화장전문 브랜드 유미코리아뷰티클리닉은 강남 본점(반영구화장전문교육센터), 동대문점, 잠실점, 중국 광저우점, 중국제남점, 필리핀 마닐라점 등에 위치해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반영구화장 전문 브랜드로써 주목받고 있으며 국내에선 동대문점, 잠실점 병원 내에서만 전문적인 시술이 이루어지고 있다.

유미코리아뷰티클리닉은 환경부인증 독일 이태리 최고급 원료 색소인 IVY+ 천연색소를 활용하고 있으며 자체 연구-개발-제조를 통해 IVY+ 엠보니들, 시그니쳐 최고급 반영구머신을 갖추고 있다. 해당 제품들은 해외수출도 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you7기법, 180도 드로잉 테크닉, 신수지기법, 크리스탈 엠보, 크리스탈 콤보, 크리스탈 자연눈썹 기법 등 유미코리아만의 자체 특허된 기술을 사용해 전문적인 반영구화장을 지향하고 있다.

반영구눈썹문신잘하는곳으로 국내는 물론 지방이나 해외에서도 유미코리아뷰티클리닉을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관계자는 “반영구화장 시장이 발전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뷰티인들이 안전과 전문성에 대해 모두 진지하게 생각해 볼 시점이다” 라고 말하며 “유미코리아에서는 반영구화장, 눈썹문신 등을 고려하고 있는 이들에게 1:1 원하는 디자인을 만들어주고 후에 부작용이 나타나지 않게 전문적인 관리 시스템을 갖추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유미코리아뷰티클리닉에서 진행하는 반영구화장 시술이나 교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전화문의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