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가족뮤지컬 '더 스토리 오브 언더더씨' 포스터<br>
사진=가족뮤지컬 '더 스토리 오브 언더더씨' 포스터

대한민국의 어린이공연과 체험전을 이끌어온 송승환의 PMCKIDS는 오는 7월 두 번째 가족뮤지컬 <더 스토리 오브 언더더씨>를 선보일 예정이다. 송승환의 PMCKIDS 측은 4월 19일 티켓오픈을 앞두고 공연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보기만해도 시원한 느낌이 물씬 나는 바다색을 배경으로 바다 속 혹은 바다 위 세상을 신비스럽게 바라보는 토끼와 자라의 뒷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뮤지컬 <더 스토리 오브 언더더씨>는 2016년 뮤지컬 <정글북> 초연 이후, 매 순간 기록적인 흥행을 이어가며 어린이 공연계 한 획을 그었던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브랜드 송승환의 PMCKIDS와 뮤지컬 <정글북> 제작진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하여 만든 작품으로 3년에 걸쳐 기획, 제작된 두 번째 가족뮤지컬이다.

초등학생 필독도서는 물론 중학교 국어교과서에도 수록되어 있어 꼭 읽어야 하는 고전문학 <별주부전>의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현대적이고, 판타지적인 색체를 덧입혀 재 탄생한다. 화려하고도 다채롭게 표현된 바다세상과 스펙타클하고 웅장한 정글 숲 속을 생동감 넘치게 구현하고 20여 종의 다양한 동물들이 실감나게 표현한 안무와 화려한 무대의상으로 단 한 순간도 놓칠 수 판타지의 세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뮤지컬 <더 스토리 오브 언더더씨>는 2019년 여름 대한민국을 강타하며 그야말로 가장 웅장하고,가장 볼거리가 많은 가족뮤지컬이 될 것이다.

뮤지컬 <더 스토리 오브 언더더씨>는 오는 4월 19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 PMCKIDS티켓, 옥션, 예스24, 하나투어티켓 등을 통해서 티켓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