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7-23 18:02 (화)
TOP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 9월 지역 투어 시작!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 9월 지역 투어 시작!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07.11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스쿨 오브 락' 포스터

(서울=포커스투데이) 김소희 기자 = 개막과 함께 이례적일 정도로 만점의 평점이 이어지며 관객은 물론 평단, 뮤지션을 비롯한 대한민국 아티스트의 추천과 함께 뜨거운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제작:에스앤코)가 서울 공연에 이어 9월 지역 투어가 시작된다.

9월 1일부터 15일까지 부산 드림씨어터, 9월 21일부터 29일까지 대구 계명아트센터에서 공연을 확정해 오는 7월 17일(수) 2시 부산, 그리고 7월 18일(목) 2시 대구 티켓을 오픈 한다. 세계적인 거장 웨버의 새로운 대표작으로 손꼽히는 명작을 오리지널로 만날 수 있는 한정된 기회다. 

'올 여름의 발견' 관객, 평단, 아티스트의 강력한 추천과 함께 개막 직후 만점의 평점이 쏟아지며 화제가 되고 있는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가 서울에 이어 부산, 대구 공연을 확정 각 티켓 오픈을 공지 했다. 거장 웨버의 히트작을 오리지널 그대로 만날 수 있는 기회다.

먼저 <스쿨 오브 락> 부산 공연은 7월 17일(수) 오후 2시 전예매처에서 오픈 되며 9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의 공연을 예매할 수 있다. 7월 31일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최대 20%(BC카드 결제한정)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인터파크, 예스24, 하나티켓, 멜론티켓, 옥션티켓, 티켓 11번가, 드림씨어터, 페이북에서 예매할 수 있다. 드림씨어터와 페이북에서는 하루 빠른 7월 16일(화) 2시부터 17일(수) 오전 9시까지 선예매에 참여할 수 있으며 선예매 시 최대 25%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쿨 오브 락> 대구 공연은 7월 18일(목) 2시 오픈으로 9월 21일부터 29일 공연을 예매할 수 있다. 7월 31일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최대 20%(BC카드 결제한정)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인터파크, 예스24, 하나티켓, 멜론티켓, 옥션티켓, 티켓 11번가, 페이북에서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 공연에 이어 부산과 대구 관객들을 만나게 될 <스쿨 오브 락>은 <라이온 킹>에 이어 엄선된 또 하나의 오리지널 작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올 연말부터 한국 관객들과 만나게 될 불멸의 명작 <오페라의 유령>과 국내 최초 누적관객 200만명을 돌파한 뮤지컬 <캣츠>의 거장 앤드루 로이드 웨버가 브로드웨이와 웨스트 엔드에서 히트를 거두며 전세계에서 공연 중인 <스쿨 오브 락>을 오리지널 그대로 만날 수 있는 기회다. <라이온 킹>의 압도적인 흥행으로 대형 뮤지컬을 기다려온 지역 관객들의 눈높이를 맞춰 줄 또 하나의 명작이다.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는 웨버가 직접 캐스팅한 최정상의 기량의 캐스트로 "잭 블랙을 잊게 한다"라는 극찬을 받은 듀이 역의 코너 글룰리는 브로드웨이에서 2년간 공연을 맡았으며 '밤의 여왕의 아리아'부터 팝까지 소화하는 여주인공 로잘리 역의 카산드라 맥고완은 웨스트 엔드에 이어서 월드투어에도 로잘리 역을 맡았다. 특히 배철수도 감탄할 정도의 천재적인 재능의 '스쿨 오브 락 밴드'를 비롯한 영캐스트들이 펼칠 무대 위 100%의 라이브 연주는 공연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음악적 쾌감을 선사한다.

뮤지컬 <스쿨 오브 락>은 최초의 월드투어로 2015년 브로드웨이와 2016년 웨스트 엔드 초연의 대성공 이후 US투어, UK투어, 호주, 중국 등에서 공연되며 전세계적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스쿨 오브 락>월드투어는 8월 25일까지의 서울 샤롯데씨어터에서의 공연 이후 9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 부산 드림씨어터, 9월 21일부터 9월 29일까지 대구 계명아트센터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