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2019 SOBA

(서울=포커스투데이) 김소희 기자 =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가 화려한 MC 라인업을 공개했다.

8월 22일(목)과 23일(금)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9 SORIBADA BEST K-MUSIC AWARDS, 이하 ‘2019 SOBA’)’는 축제를 빛낼 특급 MC 군단의 출격을 예고했다.

1일차 MC로는 매끄러운 진행 솜씨와 재치 있는 입담, 뛰어난 순발력으로 각종 방송에서 빛을 발하고 있는 대체불가 MC 전현무와 다양한 작품에서 탁월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것은 물론, 각종 시상식과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수준급 진행능력을 드러낸 다재다능한 배우 소이현이 낙점됐다. 전현무와 소이현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이색 케미스트리와 센스 넘치는 진행으로 현장을 찾은 관객들이 보다 흥미롭게 축제을 즐길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이어 시상식 2일차에는 국내 록 장르의 선구자 역할을 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윤도현과 섬세한 연기와 캐릭터 소화력으로 안방극장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있는 스펙 여왕 진기주, KBS2 ‘연예가중계’, JTBC ‘오늘, 굿데이’ 등 각종 방송에서 MC와 리포터로서의 역량을 입증한 슈퍼모델 출신 아나운서 정이나가 국내 대표 스타들과 함께 역대급 축제의 장을 만들 계획이다.

‘2019 SOBA’는 전세계에 K팝의 매력을 전파하고 있는 한류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하반기 대표 음악 시상식으로, 지난해 개최된 ‘2018 SOBA’에는 그룹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뉴이스트W, 마마무 등이 화려한 무대로 한류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번 시상식은 오는 8월 15일부터 24일까지 개최되는 초대형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 내 행사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